프로그램
전체보기

프로그램

  • 현재방영

  • 시즌종료

  • 프로그램 전체보기

    로그인

    로그인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회원가입 바로가기

    이메일찾기

    확인

    이메일찾기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소입니다.

    mt****@mtv.com

    확인

    비밀번호찾기

    가입 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전송해 드립니다.

    확인

    로그아웃

    운영정책



    제1조 (목적)

    매스티지티비 운영정책(이하 "정책")은 (주)한영씨앤텍 (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매스티지티비 (masstigetv.com)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책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정책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정책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정책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3조 (정책 외 준칙)

    본 정책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요금)

    서비스 이용은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제6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등)

    ①서비스 내 게시물은 회사가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사단법인 함께하는음악저작인협회, 각 해당 음반사 및 출판사 등 저작권 향유 주체 또는 그 관리자와의 적법한 계약에 따라 저작권법 등 관련 규정을 전부 준수한 것입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서비스 내 게시물을 무단으로 복제, 송신, 배포, 방송, 게시,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되며 위반 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사이트 내 컨텐츠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SNS 및 메일 공유 내용을 감시하지 않으며,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허가를 받지 않고서는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 및 공유 내용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제7조 (서비스 제공 중지 및 교체)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A. 혹은 제2항B.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④ 회사는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기존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은 서비스 초기화면에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8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운영상의 내부 이슈를 포함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로 인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이용자는 회사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9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고객님의 권익보호를 위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안내해드립니다.

    ㈜한영씨앤텍(이하 “회사” 또는 “매스티지티비” 이라 함)가 제공하는 매스티지티비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규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고객' 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제2조(정의) 제 4호 '이용자'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하는 정보통신 서비스 이용자에 한합니다.

    서비스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
    4.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6.개인정보의 취급위탁
    7.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행사방법
    8.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9.개인정보 기술, 관리적 보호 대책
    10.고객상담 및 인터넷 개인정보관리상담
    11.링크 사이트
    12.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회사는 각종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이 연동한 SNS 계정의 닉네임(혹은 이름), CID, 유입채널 구분, 프로필 사진 경로 등
    나.또한 서비스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방문 일시, 서비스이용기록(영상재생시간, 탐색경로, 좋아요, 공유, 구독, 해시태그, 댓글 이력)
    2)개인정보의 수집방법 가.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에 대해 「동의한다」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나.회사는 PC/Mobile WEB 서비스를 통 해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공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이벤트정보 등 최신정보의 안내
    2)통계학적 분석(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통계분석 등)
    3)새로운 서비스나 이벤트정보 등 최신정보의 안내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고객이 사전에 개인정보의 제공을 동의한 경우
    2)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통계처리, 학술연구,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4)관련법률에 특정한 규정이 있는 경우 의해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이 있는 경우
    5)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관련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6)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기관에 처리 위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는 경우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사전에 고지하며,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여 고객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취급위탁현황
    1)업체명 : (주)글로벌픽스
    - 제공항목 : 악성댓글 관리 관련 닉네임 정보
    - 제공목적 : 매스티지티비 사이트 운영 업체
    - 보유이용기간 : 계약 종료일까지
    2)업체명 : (주)골든넷
    - 제공항목 : DB 및 서버 데이터
    - 제공목적 : 매스티지티비 웹호스팅 위탁 업체
    - 보유이용기간 : 계약 종료일까지

    5. 개인 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단, 고객으로부터 사전에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상법 등 관련법규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회사는 고객이 탈회하거나, 고객을 제명하는 경우 권리남용, 악용방지, 권리침해/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의뢰에 대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5년 동안 개인정보를 보존합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다음과 같은 절차 및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파기절차 고객의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행사방법

    1)개인정보의 열람ㆍ정정
    가.고객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은 『개인정보변경』 또는 『개인정보관리』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나.고객이 개인정보 오류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 완료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철회 고객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내용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담당자는 접수 즉시 동의철회 등록,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한 후 해당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동의철회, 파기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쿠키에 의한 개인 정보 수집

    1)쿠키의 사용 목적 회사는 고객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2)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고객은 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9. 개인 정보 기술, 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비밀번호 암호화 회사 웹사이트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저장 및 관리되어 고객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고객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 침입탐지(방지)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고객이 서비스 로그인 후 일정기간 사용자 활동(activity)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로그인상태를 끊어 해당 서비스에 타인의 접근을 최대한 방지하고,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취급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직원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한정시키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0. 고객상담 및 개인정보관리상담

    1)서비스 관련 일반상담, 고객불편 관련 고객상담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의문사항에 대해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할 것입니다.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만족센터
    - 전화번호 : 02-508-7755
    -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13-7 한영빌딩


    웹상담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2)개인정보관리상담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매스티지티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성명 :
    - 소속 : 매스티지티비
    - 직책 :

    나.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명 :
    - 소속 : 매스티지티비
    - 직책

    다.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성명 :
    - 소속 : 매스티지티비
    - 직책 :
    - 전화번호 :
    - 주소 :
    - E-mail :

    3)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컴퓨터 등 첨단범죄 신고, 사이버경찰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가.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번호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나.대검찰청 컴퓨터 등 첨단범죄 신고

    - 전화번호 : 02-3480-2000
    - URL : http://www.spo.go.kr/minwon/center/report/minwon20.jsp

    다.사이버경찰청

    - 전화번호 : 1566-0112
    - URL : http://www.police.go.kr

    11. 링크 사이트

    회사 웹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타회사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매스티지티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